본문으로 바로가기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은 <치아문단순적소시호> 작가의 다른 작품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치아문단순적소시호>가 고교 시절부터의 로맨스를 그렸다면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대학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전작인 치아문단순적소시호를 재밌게 보셨거나 알콩달콩한 현대식 청춘 로맨스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작품입니다. 참고로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뜻은 '우리의 따뜻했던 어린시절'입니다. 이 작품은 중국에서 4월에 방영중이고 방영전에 이미 국내 방송사와 수입계약이 되어있어 조만간 한국자막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기본 줄거리 소개

  대학교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여주인공 스투모는 이제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막연한 두려움에 여기저기 휩쓸리며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지만 자신이 진짜 원하는 선택에는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는 스투모. 졸업반이자 회사 인턴인 스투모는 학교 기숙사와 회사가 너무 멀어 엄마 친구집에 들어가 살게되고 엄마친구의 아들인 구웨이모를 마주치게 됩니다.

  신구 학교 구역이 통합되면서 엄마친구의 아들이자 물리학과 인기남 구웨이모도 들어오게 됩니다. 예전에 여러번 티격태격한 적이 있어 사이가 좋지않았지만 계속 마주치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마음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두사람. 같이하면 할수록 점점 더 서로에 대한 편견은 없어지고 서로를 바라보는 사이로 발전하는데...



<치아문난난적소시광> 등장인물 간단소개



스투모 역 배우 형비

  회계학을 전공했지만 수학은 잘 못하는 대학교 졸업반 학생. 자신의 전공과는 다른 분야인 광고쪽에서 일하고 싶어합니다. 부모님은 고향에 회계일을 하라고 얘기하시지만 자신이 원하는 광고쪽에 들어가기 위해 계속 노력합니다. 남주인공인 꾸웨이를 만나기전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지만 결국 자신이 그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놓아주게 됩니다.



구웨이 역 배우 임일

  키 187에 잘생기고 공부까지 잘하는 물리학과 수석의 남주인공. 물리를 엄청 좋아해서 실험실에서 살다시피 합니다. 부모님이 바쁘셔서 거의 혼자 자라다시피 합니다. 그래서인지 과묵하고 진지한 면이 많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잘 챙겨주는 스타일. 우연한 기회로 스투모와 마주치게 되고 그러한 우연이 계속 반복되면서 그녀를 좋아하게 됩니다.



푸페이 역 배우 당효천

  고등학교 때부터 인기가 많았던 재벌2세 인기남. 농구를 특히 잘합니다. 겉과는 다르게 어린시절부터 마음의 상처가 있습니다. 지기를 버리고 떠난 어머니와 제멋대로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도망치기만 하다가 놓쳐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을 정말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샨샨 역 배우 정영진

  스투모의 기숙사 룸메이트. 공부를 엄청 잘하고 감정보다는 이성을 중시하는 타입입니다. 외모를 꾸미지 않고 수수한 옷과 생얼로 다닙니다. 머리도 좋고 노력파인 그녀는 어느 날 한 남자를 만나게 되고 남몰래 좋아하는 마음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가 고등학교 시절을 거쳐 대학생활로 이어지는 스토리라면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대학시절에서부터 시작하는 스토리입니다. 전체스토리가 크게 답답하거나 심한 악역이 등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흘러가기 때문에 누구나 재밌게 감상할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풋풋한 청춘 로맨스물을 찾으신다면 꼭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을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