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견궁주대인>은 코믹과 판타지, 무협이 조합된 웹드라마로 중국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며 시즌2까지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분량은 시즌1은 20편 시즌2는 22편정도로 중드치고는 짧은 편이라 부담이 적어보입니다. 

  색다른소재와 개그코드, 연출등으로 호불호가 있는 작품이지만 병맛코드를 좋아하신다면 상당히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B급 감성이라고는 하지만 캐릭터들도 개성있고 구성과 전개도 나름 탄탄합니다. 거기다가 짧은 분량덕분인지 중드에서 흔히 볼수있는 고구마구간이 별로 없이 사이다전개로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흐름도 인상적입니다.            



<배견궁주대인> 시즌1 기본줄거리 간단소개


  가상현실 무협게임 천룡팔부를 10년동안이나 플레이해온 주인공 진참은 드디어 랭킹1위인 영취궁의 주인을 제압하고 1위자리에 오릅니다. 게임안에서 기념모임을 참여하려던 찰나 우연히 초보 여성게이머 우신을 만나게 됩니다. 진참은 우신과 여러가지 이유로 그녀를 최고레벨로 올려주기로 약속하고 여러가지 사건을 겪어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잠에서 깬 진참은 자신이 현실이 아니라 게임속 세계에 갖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자신의 캐릭터가 강호의 영웅이 아니라 강호의 적으로 유명한 인물이라는 것도 깨닫게 됩니다. 

  한편 우신도 똑같이 게임속에 갖히게 되고 그녀도 상황을 받아들이고 나름대로의 실력을 이용해 위기를 돌파해나갑니다. 결국 우신은 게임속에서 무림의 맹주자리에 오르게 되고 우연히 한 두루마리에거 그녀의 초상화를 본 진참은 그녀가 우신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차리는데....



<배견궁주대인> 시즌2 기본줄거리 간단소개


  게임속 세계를 평정한 진참과 우신은 여전히 게임속에 갖혀있습니다. 둘은 현실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끊임없이 찾는 한편 둘만의 게임세상속에서 나름의 평화를 찾아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게임속 세계는 진참과 우신이 악을 소멸시켜 평화로웠지만 그들은 자기들의 세계말고도 다른 게임세계들이 존재한다는 것은 알지 못합니다.

  한편 다른 게임세계속 악당들이 모여 힘을 함쳐 더 강력한 악의 세계를 만들려하고 우신과 진참을 못마땅히여겨 그들을 처리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진참과 우신. 그들에게 점점 악당의 손길이 뻗쳐오기 시작하는데...



<배견궁주대인> 등장인물 간단 소개



진참 역 배우 관지빈


  천룡팔부라는 가상현실 무협 게임을 10년간 플레이한 고수. 결국 랭킹1위까지 오른 게임속 실력자입니다. 어느날 잠에서 깨자 게임속에 자신이 갖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것도 강호의 영웅이 아닌 강호의 적으로 말입니다.



우신 역 배우 손설영


  게임 천룡팔부를 시작한 지 얼마안되 초보게이머. 게임속에서 우연히 진참을 만나 그의 도움으로 최고레벨까지 오르게 됩니다. 그녀도 진참과 마찬가지로 갑자기 게임속에 갇히게 됩니다. 하지만 게임속에서 우여곡절을 겪으며 무림 맹주의 자리에 오르고 덕분에 진참이 그녀도 게임세계속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진지한 드라마보다는 코믹이 가미된 쪽을 좋아하시거나 소위말하는 B급 병맛 스타일에 거부감이 없으시다면 꽤 재밌게 보실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도 반응이 좋아 시즌2까지 제작되었으니까요. 전체 분량도 20화 내외로 중드치고는 상당히 짧은 편이고 스토리 전개도 질질끄는 부분없이 시원하게 진행됩니다. 그리고 액션과 효과면에서도 비슷한 장르의 작품들에 비해 의외로 좋은 편입니다. 

  유치하고 오글거린다는 평가들도 있는만큼 이런 장르의 드라마를 처음보시는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