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드 <먼곳에서> 간단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20. 5. 3. 12:13

  중국드라마 <먼곳에서>는 현지에서 작년 9월경에 방영된 작품으로 총 54부작입니다. 중국제목은 <재원방>입니다. 주된 내용은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주인공이 패기와 노력으로 물류업계의 대부로 성장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중국에서는 일간조회수 1억뷰를 넘어서기도 하고 시청률도 1위를 유지하면서 상당히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위기와 성공, 중간중간 웃음을 주는 에피소드, 감동스런 가족이야기등이 주된 요소입니다.


  국내에서는 중국드라마 채널인 중화TV에서 5월 4일 밤 11시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추후에 티빙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드 <먼곳에서> 기본줄거리


  주인공 야오위안은 보육원에서 자라다 일찍 사회에 나와 배달원일을 하며 밑바닥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한 청년입니다. 비록 내세울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패기와 자신감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않습니다. 덕분에 배달원생활을 하는 동료들과 상사들에게도 두터운 신뢰를 얻습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던 시작이었지만 자신만을 아껴주는 아내를 만나고 위기에서도 기지를 발휘해 나가며 작은 사업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편견뿐만 아니라 경쟁업체들의 음모에 당해 몇번이고 좌절을 겪습니다. 거기에 우편법이 바뀌고 우체국과도 경쟁을 해야하는 등 사회적인 여건도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가족의 응원과 포기하지 않는 노력으로 야오위안은 전국을 주름잡는 택배업계 최고의 자리를 거머쥐고 맙니다.



  <먼곳에서>는 사실 국내에서 크게 인기있는 장르의 작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위기와 성공의 긴장감과 더불어 아내를 처음 만나던 시절을 알콩달콩한 연애이야기나 이러저러한 소소한 에피소드들도 잘 버무려져있습니다. 크게 호불호없이 무난하게 감상할만한 작품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