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지정연> 기본줄거리 등장인물 간단 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20. 5. 5. 21:08

  천지정연은 2015년에 방영된 고장극 로맨스드라마로 <궁쇄연성>,<미월전>의 고운상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장르는 사랑, 질투, 궁중암투의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실총왕비지결연>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총 3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황실안에서 두 여인과 두 황자가 서로 얽히고 설키며 생겨나는 사랑과 오해, 질투등을 담아내었는데요. 궁중암투물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웨이브와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하실 수 있고 중국드라마 채널인 채널칭에서 5월7일부터 방영할 예정입니다. 



<천지정연> 기본 줄거리 간단소개


  당나가 멸망한 후 5개의 왕조와 10개의 나라가 일어나 혼란했던 시기. 봉나라 원학사의 딸인 월쟁은 어릴 적부터 황자인 봉린을 남몰해 좋아하는 소녀입니다. 황자 봉린은 황제의 노여움을 받아 먼 곳으로 쫓겨났는데요. 8년이 지난 어느 날 봉린이 다시 황궁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월쟁은 좋아하는 봉린이 되돌아온다는 소식에 내심 좋아하며 봉린의 아내가 될 희망을 품습니다.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월쟁은 결국 좋아하는 봉린과 혼사가 잡히게 됩니다. 하지만 멀리 봉린이 쫓겨갔던 사이 태자로 책봉된 봉린의 동생 봉순이 난리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알고보니 태자 봉순은 어릴 적부터 월쟁을 좋아했기 때문이 이 사태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없었던 것입니다.


  봉순이 황제의 명령에 까지 반항하자 황실은 발칵 뒤집어지고 황후는 몸져앓아눕는 연기까지 하며 봉순을 감쌉니다. 여기에 봉린의 방탕한 행동이 목격되자 황실은 점점 한치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천지정연> 등장인물 간단 소개


봉린 역 배우 고운상


  영봉왕조의 다섯번째 황자. 친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황제의 눈밖에 나 먼 곳으로 쫓겨나서 8년간 지냅니다. 냉정한 면이 있지만 용맹하고 우직한 인물입니다. 먼곳에서 지내는 동안 황실의 대장군이 남몰래 봉린을 도와주며 가까운 관계로 지냅니다. 대장군의 딸인 사우와도 혼인을 약속한 사이입니다.



원월쟁 역 배우 이성


  봉나라의 학사의 딸. 어릴적부터 알고지내던 황자 봉린을 줄곧 좋아해왔습니다. 솔직하고 끈기있는 성격을 가졌고 서화와 거문고에도 능한 여인입니다. 진실한 사랑을 위해 용기를 내어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입니다.



봉순 역 배우 황명


  황자 봉린의 동생으로 왕위를 이을 태자로 책봉된 인물입니다. 어릴 때부터 같이 지내온 월쟁을 좋아합니다. 사랑하던 월쟁이 형 봉린과 혼인이 정해지고 자신은 대장군의 딸 사우와 맺어지게 되자 매우 슬퍼하며 왕의 성지마저 찢어버립니다.



두사우 역 여일훤


  봉왕조의 대장군의 딸. 청초하고 아름다운 여인. 어려서부터 대갓집에서 자라 우아함과 품위를 몸에 지니고 있습니다. 아버지인 두장군이 황자 봉린이 어려운 시기를 보낼 때 남몰래 도우며 가까운 관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봉린과는 원래 혼인을 약조한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월쟁의 난입으로 그녀의 삶도 평탄하지만은 않게 됩니다.



  <천지정연>은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매회마다 상황이 역전되며 긴장감을 유지하는데요. 각 인물들이 계속 얽히고 섥히면서 한치앞도 알 수 없는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약간 아침드라마스럽기도 한데요. 이런 스타일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재밌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웨이브와 왓챠플레이에 올라와 있고 채널칭에서 2020년 5월 7일 방송될 예정이니 시간이 되시면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