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밀의 침대>는 태국드라마를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 티비아시아 플러스 채널에서 6월 26일 저녁 7시부터 방영하는 태국드라마입니다. 타임슬립을 소재로 한 로맨스드라마인데요. 조금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보통 타임슬립 드라마는 과거로 슬립한 후 그 시대에서만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그런데 비밀의 침대는 흥미롭게도 현대와 과거를 계속 오고갑니다. 그래서 스토리도 양쪽 시간에서 같이 진행이 됩니다. 2002년에 방영되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2017년에 각색을 한 리메이크 드라마인데요. 아마도 태국에서는 유명한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태국에서는 10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또 여주인공  프래누안 역을 맡은 배우 다비카 후네는 태국의 인기스타라고 하는데요. 국내 가수 알리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이 있고 한태 합작영화의 수상한 그녀의 태국 리메이크판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한국과도 인연이 좀 있는 인물입니다.

 

<타인의 비밀> 기본스토리 간단 소개

여주인공 프래누안은 외모와 능력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잘나가는 여성입니다. 거기다가 능력있는 남편까지 만나 행복한 앞날만 바라보고 있었지요. 하지만 모든 것에 완벽해 보였던 그녀의 앞에 먹구름이 드리우기 시작합니다.

 

믿었던 남편이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것이지요. 충격을 받은 프래누안은 결국 이대로는 방콕에서의 생활을 계속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가지않았던 고향에 돌아가 아버지가 자신에게 남겨준 집에서 한동안 쉬며 안정을 취하려고 계획합니다.

 

아버지의 집에 도착한 프래누안은 한숨을 돌리고 침대의 누워 잠을 청하는데 깜빡 잠들었다고 생각한 순간 이상한 곳에서 깨어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한남자를 마주치게 되는데....

 

 

비밀의 침대는 현대시대와 1944년(2차세계대전)시기의 태국을 계속 오가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타임슬립 드라마와는 조금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국의 전통의상이나 분위기등도 감상할 수 있구요. 10화정도의 분량이니 가볍게 감상하기에 적당한 작품같습니다.

 

국내방영은 6월 25일 7시부터 티비아시아 플러스 채널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 추후에 웨이브, 네이버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등에서 다시보기등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