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데드풀2 순한맛 소개

category 영화 2019. 1. 2. 19:57

데드풀2 가 순한맛으로 돌아옵니다.

새로운 후속작이라고 보긴 어렵구요.

데드풀2를 기존 청소년 관람불가등급에서

12세이상 관람가등급으로

좀 더 순하게 재편집한 버전입니다.

진라면 매운맛 순한맛이 생각나네요.ㅋ





하지만 데드풀2와 차별화되는 점도 있는데요.

총 15분 분량의 새로운 장면이 추가되었고

국내에는 케빈은 열두살의 주인공으로

유명했던 프레드 세비지가 출연합니다.




사실 주연인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이 청소년관람가등급으로

만들어지는 것을 계속 반대해왔었는데요.

2가지 조건으로 이번 데드풀 순한맛 제작을 받아드렸다고합니다.

하나는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프레드 세비지를

납치하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영화사 입장에서는 중국시장에 진입하지 못한

데드풀1,2 대신에 (기존 데드풀은 상영금지)

큰돈이 되는 중국에 진입할 수 있는

시험작이 되지 않을까 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중국 시장이 크긴 크니까요.


데드풀 순한맛의 스토리는 데드풀2와 

동일하다고 하지만나름의 변화를 

주었다니 보고싶긴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기존의 센스는

잃어버리지 않은 것 같군요.

등급이 등급이니 만큼 가족들과도 같이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