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타우(TAU)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소개

category 영화 2019. 1. 28. 20:06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큰 기대만 

하지않으면 평균수준은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에 공개된 영화 

타우(TAU)도 마찬가지입니다.

참고로 게리 올드만이

목소리로 출연합니다.

스포는 최대한 자제하고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우(TAU) 예고편 줄거리 소개

  여주인공 줄리아는 소매치기 등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뒷골목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여느 날과 다름없이 클럽에서 한 남자의 물건을 슬쩍해 돈을 챙기고 집으로 돌아간 줄리아. 하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어두운 감옥 같은 곳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영문도 모른 채 실험대상이된 줄리아는 필사적으로 탈출을 감행합니다. 하지만 겨우 탈출한 줄리아는 생각하지도 못한 존재인 타우와 마주치게 됩니다.



  타우(TAU) 짧은 감상평

  넷플릭스 영화들은 특이한 주제나 아이디어들을 잘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화려함은 적었지만 신선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기대하신다면 사실 크게 액션씬이 많지는 않습니다. 화려한 화면보다는 등장인물 사이의 긴장. 스릴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도망칠 수 없는 공간에 갇힌 주인공의 간절함. 그런 주인공을 인간으로 보지 않는 주인. 그 사이에 있는 전혀 다른 존재인 타우. 세 요소 사이의 긴장이 영화를 감상하는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나름 재밌게 감상한 영화였습니다. SF나 액션을 기대하시면 조금 실망하실 것 같지만 가벼운 스릴러로 생각하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게리 올드만은 목소리만 출연했는데 영화 볼 때는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게리 올드만이 출연한 걸 미리 알고 보시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