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쌍세총비 双世宠妃>등장인물 기본줄거리 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19. 3. 18. 18:16

  <쌍세총비>는 범결의 웹소설 폭소총비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로맨스코믹 드라마입니다. 총 24부작이고 2017년작 회당 20~25분 분량입니다. 차원이동(타임슬립)이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멜로, 코믹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특수효과나 연출면에서는 퀼리티가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타임슬립물 좋아하시고 코믹코드가 맞으시면 상당히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볍게 보기 좋고 인기도 상당했던 작품입니다.

  


  <쌍세총비> 기본 줄거리 소개

  주인공 곡단아는 동악국 곡씨가문의 둘째 딸로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와 그에 어울리는 성품으로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가씨였습니다. 그녀에게는 마음속 깊이 사랑하는 남자가 있었는데요. 그는 바로 동악국의 대황자 묵혁회였습니다. 어느날 사랑하는 묵혁회가 황의를 위해 그녀의 이복언니인 곡반아와 혼인을 하게됩니다. 절망에 빠지는 곡단아. 그녀는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자결을 선택하고 맙니다.



  한편 무대는 어느덧 현대로 바뀌고 곡소단이라는 당찬 여인이 등장합니다. 항상 쾌활하고 당찬 성격의 왈가닥 여인 곡소단은 부동산 중개업자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곡소단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에게 쫓기게 되고 신비로운 힘에 의해 고대 동악국으로 타임슬립을 하게되고 자결을 하려던 곡단아의 몸속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로써 곡단아의 몸속에는 곡소단과 곡단아가 같이 공존하게 되는데...



  쌍세총비 등장인물 소개



  곡소단 / 곡단아 역 배우 양결

  곡소단은 현대시대에 살고있는 쾌활한 여성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로 살던 그녀는 어느날 알 수 없는 자들에게 쫓기다가 어떠한 힘에 의해 고대의 동악국이라는 곳으로 타임슬립을 하게되고 곡단아의 몸속으로 들어갑니다.

  곡단아는 동악국에 살던 청순가련 스타일의 아가씨입니다. 가슴깊이 사랑하던 묵혁회가 이복언니와 결혼하게 되자 절망에 빠지고 자결을 시도하지만 곡소단이 몸에 들어온 채로 깨어나게 됩니다. 자신의 몸을 성격이 정반대인 곡소단과 같이 공유하게 됩니다.



  묵혁회 역 왕서창

  동악국의 대황자. 곡단아와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황의를 위해 그녀의 언니인 곡반아와 혼인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서도 곡단아를 마음속으로 사랑합니다. 



  묵연성 역 배우 형소림

  동악국의 8황자. 황자들 중에 제일 카리스마가 넘치고 실력도 가장 뛰어난 인물. 하지만 태자 책봉에서 밀려나고 황제의 유언에 따라 곡단아와 결혼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그녀를 의심하지만 차분한 성격과 쾌활한 성격을 오가는 그녀의 개성에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쌍세총비는 개그코드가 맞기만 한다면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보통 다른사람의 몸에 타임슬립을 하더라도 주인공의 영혼은 하나이기 마련인데 쌍세총비는 두 명의 영혼이 같이 공존하는 나름 특이한 설정입니다. 이 때문에 줄거리가 평이하지 않고 재밌었습니다. 소위 병맛코드가 있긴하지만 취향이 아주 갈리지만 않으면 나름 웃으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쌍세총비는 시즌2까지 나와있고 시즌2의 평가도 좋은 편이어서 재밌게 보셨다면 2까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