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나이브스 아웃> 소개와 평론사이트 평점 정리

category 영화 2020. 2. 11. 22:13


  영화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루퍼 등을 연출한 라이언 존슨 감독의 영화입니다. 제목인 나이브스 아웃의 뜻은 칼을 꺼내 들다라는 뜻으로 누군가를 비난의 대상으로 삼거나 상황을 안좋게 만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 에반스,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토퍼 플러머등 호화 출연진으로 개봉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던 작품으로 개봉 후에도 대중과 평론에 골고루 좋은 점수를 받으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입니다. 장르는 추리 영화이고 사건의 일부를 관객에게는 미리 공개를 한 후 진행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각 사이트별 평점 정리 (2020년 2월 11일 현재)


로튼토마토 신선도 - 97% 

로트토마토 관객 평점 - 92%

IMDb 평가점수 - 8.0 (156,636명 평가)

메타스코어 평점 - 82점

메타스코어 유저 점수 - 7.4점

레터박스 4.1점 - (5점 만점)

왓챠 유저 평가 3.9점 - (5점 만점)

네이버 영화 관람객 점수 - 8.95점

네이버 영화 기자, 평론가 - 7.0점

네이버 영화 네티즌 - 9.13점

다음 영화 - 8.1점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대중은 물론이고 평론가들에게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제작비 4천만달러로 만들어졌지만 흥행은 거의 3억달러로 제작비의 약 8배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습니다. 추리영화를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누구나 재밌게 즐길만한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기본 시놉시스 소개


  꾸준히 히트작을 내며 베스트셀러 작가의 위치에 오른 할런 트롬비. 그는 올해 85세의 고령이지만 아직도 정정한 노인입니다. 그에게는 장녀와 두 아들이 있었고 그들의 파트너, 손자, 손녀들로 대가족을 이루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다 이루고 부와 명예, 대가족까지 일구어낸 할런 트롬비는 모든 것이 완벽하고 행복해보이는 인물입니다. 그런 할런 트롬비가 어느 날 갑자기 싸늘한 시신이 된 채 자택에서 발견됩니다. 그의 죽음을 조사하기 위해 경찰과 사립탐정 브누아 블랑이 할런의 대저택에 찾아오는데....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상당히 많은 등장인물이 출연하는데요.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쏟아져 나오는 등장인물들을 파악하느라 살짝 당황하기도 했는데요. 물론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이런부분은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혹시 이런 부분에 약하신 분들은 나이브스 아웃의 인물관계로를 보고 영화를 감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VOD로도 출시되었으니 집에서 편안히 감상하기 좋은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