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드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 간단 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20. 2. 13. 12:54

  일본드라마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는 TV 아사히의 2020년 1분기 드라마로 인기 배우 하야미 모코미치가 10년만에 주연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여주인공은 마츠이 아이리입니다. 원작은 동명의 만화가 원작인데요. 전자서점 다운로드 수 3500만 건을 달성하고 있는 인기작입니다.

  장르는 병맛, 코믹, 로맨스가 잘 어우러진 드라마로 황당하고 병맛스러운 전개이지만 점점 빠져드는 코믹한 매력이 있는 작품입니다. 병맛코드가 호불호가 될 수 있겠는데요. 코드만 맞으신다면 상당히 재밌는 일드가 될 것 같습니다.

  국내 방영은 일본드라마 채널 채널J에서 2월 11일부터 방영중입니다. 다시보기는 추후 채널J의 VOD서비스 사이트인 JBOX에서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JBOX에도 올라오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JBOX 결재시에는 미리 찾아보시고 다시보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드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 기본줄거리 간단 소개


  여주인공 사토 유이는 아마기 제약에서 파견사원으로 열심히 근무하는 여성입니다. 어느 날 그녀가 가장 아끼던 애완견이 죽자 슬픔에 잠겨 바에 들려 술을 마시며 한탄을 하고 있었습니다. 세상을 바꿀 정도로 신약 개발을 하는 제약회사에 다니지만 애완견은 살릴 수 없다며 푸념을 늘어놓고 있는데 갑자기 처음보는 남자가 나타나더니 죽으면 살아나지 않으니까 헛소리 하지 말라며 속을 긁어놓습니다.

  가만히 있을 성격이 아닌 사토 유이는 남자의 발을 걸어 넘어뜨리고는 남일에 상관하지 말라고 쏘아붙이고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얼마 후 열심히 회사에서 근무를 하던 사토 유이는 잡지에 실린 아마기 제약의 사장 사진을 보게 되는데 그 남자가 바로 바에서 자기에게 시비를 걸었던 남자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장실에서 호출이 오고 불려가는 사토 유이. 당황한 채 올라간 사장실에서 사토 유이에게 믿지 못할 상황이 벌어지는데. 바로 사장인 아마기 코이치가 무릎을 꿇으며 당신에게 반했으니 자기를 노예로 삼아달라고 하는데....




일드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 등장인물 간단 소개

 


사토 유이 역 배우 마츠이 아이리


  아미기 제약에서 파견사원으로 근무하는 밝고 귀여운 여인. 아끼던 애완견이 죽자 풀이 죽어 눈물을 흘릴 정도로 착하고 온화하지만 화가 나면 가만히 있지 않고 과격해지는 면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연히 만난 바에서 짜증나게 굴던 남자에게 발을 걸어버리지만 오히려 이런 과격한 행동에 남자는 홀딱 반해버립니다.



아마기 쿄이치 역 배우 하야미 모코미치


  거대 제약회사인 아마기 제약의 사장. 훤칠한 키, 빼어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타고 났고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난 완벽남. 회사에서는 모두가 허리를 숙이는 카리스마 사장이지만 사실은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자신의 발을 걸어 넘어뜨린 파견사원 사토 유이에게 한눈에 반해버립니다.



나토리 소우 역 배우 이리에 진기


  아마기 쿄이치의 충성심 강한 비서. 최고 제약회사 사장의 비서답게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에게는 서툴고 어리숙한 모습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사인 아마기 쿄이치와 사토 유이의 사랑이 이루어지도록 전력으로 서포트합니다.



  일드 <이 남자는 인생 최대 실수입니다>는 황당하지만 코믹한 병맛코드로 재미를 주는 드라마입니다. 이런 류의 드라마가 모두 그렇지만 개그코드가 맞으면 정말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남주인공인 하야미 모코미치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한껏 분위기를 돋구어 줍니다. 가볍게 웃으며 볼만한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감상해볼만한 일드입니다.

  국내 방영은 2월 11일부터 일드 채널인 채널J에서 방영중입니다. 추후에 채널J 다시보기 서비스인 JBOX에서도 다시보기로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혹 JBOX에 올라오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하신다면 미리 검색해보시고 결재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