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야2> 돌아온 시즌2 소개와 변경된 출연진 정리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20. 3. 30. 19:12

  인기 중국드라마 <장야> 시즌2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시즌1이 상당히 인기를 얻으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장야2는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무사히 방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즌1에서 주인공역을 맡았던 배우 진비우가 하차를 하고 <유성화원 2018>의 신인배우 왕학체(왕허디)가 주인공역을 맡았습니다.

  사실 주연배우가 교체되는 경우는 매우 드문 경우인데요. 이 때문에 중드팬들의 많은 우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영 후의 반응은 왕학체의 캐릭터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그외에도 많은 배우가 교체되서 처음보시면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신텐데요. 감상하시기 편하시도록 변경된 배우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방영은 중국드라마 채널인 채널차이나에서 3월 31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다시보기는 추후에 네이버시리즈를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만화도 국내에 번역되어 있습니다. 





  장야2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조연배우들도 몇몇 교체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주연배우에 이어서 조연들까지 달라져서 적응을 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스케일이나 작품 분위기는 전편을 착실히 이어가므로 장야 시즌1을 재밌게 보셨다면 여전히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야 시즌1은 숙적이었던 하후와의 결투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장야2는 이 결투 이 후 상상이 가지고 있던 의외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그럼 장야2에서 등장할 인물들을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녕결 역 배우 왕학체/왕허디


  배우 왕학체는 출연작이 <유성화원>과 <아문적서남연대> 정도인 신인배우 입니다. 아직 데뷔가 얼마되지 않는 신인배우이지만 꽃보다 남자의 리메이크판인 유성화원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받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장야2의 주연배우로 캐스팅되고 중국 예능에서도 자주 출연하는 등 인기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신인스타입니다.




상상 역 배우 송이인


  상상 역은 다행히 배우 송이인이 계속 연기를 했습니다. 장야2에서는 상상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엽홍어 역 배우 류가군


  천하 삼치 중 하나로 불리는 엽홍어 역은 배우 맹자의(왼쪽)에서 류가군(오른쪽)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장야 시즌1에서 배우 맹자의를 좋아하셨던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쉬어하는 분들도 꽤 되실 것 같습니다.



이어 역 배우 예언


  전선에서 녕결을 만난 후 티격태격하지만 정도 들어버린 씩씩한 공주 이어 역도 배우 동요(위)에서 배우 예언(아래)로 교체되었습니다. 배우 동요도 꽤 매력적인 캐릭터였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공주 이어의 동생역으로 얄미운 역할을 맡았던 배우는 그대로 출연합니다.



서원의 스승님과 사제/사매들


  녕결의 사부님과 사제, 사매들은 장야2에서도 거의 그대로 출연합니다. 감초같은 역할을 하던 배우들이 많았기 때문에 반가운 얼굴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7사저는 바뀌었습니다.



융경황자 역 배우 손조군


  녕결의 라이벌이자 장야 스토리의 한축을 담당한 융경황자 역도 손조군이 계속해서 연기했습니다.



화치 육신가 역 배우 왕혜음


  천하 삼치 중의 한명으로 융경황자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던 화치 육신가도 배우 황일림(왼쪽)에서 왕혜음(오른쪽)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서치 막산산 역 배우 원빙연


  천하 삼치중 마지막 한명 서치 막산산은 다행히 기존 배우 원빙연이 연기했습니다. 



당왕 이중이 역 배우 보검봉


  녕결을 등용해주고 어진 왕의 역할을 맡아서 상당히 맛깔나게 연기해준 배우 여명(왼쪽)도 보검봉(오른쪽)으로 배우가 변동되었습니다. 



천녀 역 배우 양초월


  장야2에서부터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상상이 가진 비밀과 연관이 깊은 여인입니다.



  장야2는 등장배우가 상당히 많이 바뀌어서 처음 감상을 하실 때는 좀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편보다보면 적응하게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가장 화제였던 주연배우 왕학체의 경우는 대부분 나름의 캐릭터를 잘잡아서 볼만했다는 평가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전작 주연 진비우와는 다른 스타일이지만 왕학체도 자기만의 녕결 스타일을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다만 정이 들었던 조연배우들도 많이 교체가 되서 이부분에 대해서는 아쉽다는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장야 시즌1을 재밌게 보신분들은 어색함을 피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장야2는 중국드라마 채널인 채널차이나에서 3월 31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