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드 <진심의 증거(사랑의 증명)> 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20. 4. 5. 13:25

  일드 <진심의 증거>는 호시사토 모치루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러브 서스펜스 드라마입니다. 만화 또한 국내에 번역되어 있는데요. 만화는 <사랑의 증명>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출연배우진은 <레디 플레이어 원>, <리슨 투 더 유니버스>등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작품에서도 출연한 모리사키 윈 그리고 츠치무라 카호가 맡았습니다.

  국내에서는 일본드라마 채널인 채널W에서 4월1일부터 방영하고 있습니다. 또 채널W 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 서비스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드라마 <진심의 증거 (사랑의 증명)> 기본 줄거리


  어딘가 허무감을 품은 채 묵묵히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회사원 츠지 이치로(모리사키 윈). 츠지 이치로는 겉보기에는 사람 됨됨이가 좋아보이고 회사에서도 신뢰받고 있지만 속은 매사를 차갑게 대하는 인물입니다. 또 한편으로는 회사에서 몰래 선배와 후배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한심한 남자이기도 합니다.

  

  이런 츠지 이치로는 하야마 우키요라는 여인과 만나게 됩니다. 이 하야마 우키요라는 여인은 자기도 모르게 남자를 나락으로 빠뜨리는 재주를 가졌고 위기에 몰리면 새빨간 거짓말로 돈, 인간관계 모든 것을 무책임하게 대합니다. 하야마 우키요는 계속 주변의 남자들을 끌어들이며 나락으로 빠뜨립니다.

  무심한 남자와 무책임한 여자의 만남으로 둘은 파멸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일드 <진심의 증거 (사랑의 증명)> 등장인물



츠지 이치로 역 배우 모리사키 윈


  주식회사 온다에서 근무하는 30살의 회사원. 업무능력도 있고 됨됨이도 좋아 회사에서는 신뢰를 받는 인물이지만 마음속은 주변 모든 것에 식어버린 상태입니다. 여성관계에 대해서는 될대로 되라는 식이라서 직장의 선배인 호소카와와 후배인 밋짱 사이에어 몰래 양다리를 걸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우키요라는 여인을 만나면서 이러저러한 사건에 말려 점점 수렁에 빠져들어 갑니다.



하야마 우키요 역 배우 츠치무라 카호


  묘한 매력을 가진 신비한 여인. 무의식적으로 자기도 모르게 남자를 유혹하는 듯한 말을 내뱉어 이러저러 남자관계에서 트러블이 많습니다. 난처한 상황이 되면 금방 탄로날 거짓말도 서슴치 않습니다.

  우연히 운전중에 기차 건널목에서 차가 멈추가 츠지에게 도움을 받게 되면서 둘이 만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