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국드라마 <막후지왕>은 라진(뤄진), 주동우 주연의 현대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중국에선 2019년 1월에 방영되었고 총 46부작입니다. 탑스타인 라진과 주동우의 조합이라 현대물 좋아하시면 기대해볼만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중국드라마 채널인 채널차이나에서 4월 22일 수요일 11시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채널차이나 드라마는 대부분 얼마후에 웨이브나 네이버시리즈에도 올라옵니다. 시청이 어려우시면 나중에 이쪽에서 다시보기로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드 <막후지왕 幕后之王> 기본 줄거리 간단 소개


  대학생 포소곡(주동우)는 방송사에 취직해서 최고의 방송 제작자가 되는 것이 꿈인 당찬 소녀입니다. 그녀에게는 존경하는 방송제작가가 한명있는데 바로 인기 가요 예능 프로그램 '십이거성'의 제작자 순우교(라진)입니다.


  어느 날 포소곡은 부푼 꿈을 안고 꿈에 그리던 프로그램 '십이거성'의 기획팀 인턴으로 일하게 됩니다. 존경하던 순우교의 옆에서 일한다는 꿈 같은 상황에 잔뜩 기대한 포소곡이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만난 순우교는 냉정하고 차갑기만한 인물이었고 편집회의에서 포소곡은 순우교에게 무안을 당하고 맙니다. 그럼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발로 뛰어보지만 뜻하지 않는 방송사고에 휘말리고 포소곡은 좌절하고 맙니다.


  이 때 순우교는 최고 책임자 답게 앞에 나서서 자신이 책임을 지며 포소곡을 구해냅니다. 그 이후 포소곡은 순우교와 우여곡절을 겪으며 그의 능력과 진면목을 확인하게 되고 점점 더 가까워지는데....




중국드라마 <막후지왕> 등장인물



포소곡 역 배우 주동우


  미디어 학과를 다니며 방송 제작자를 꿈꾸는 인물.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유명 가요 예능프로인 '십이지왕'의 프로듀셔인 순우교입니다. 순우교의 광팬이기고 한 그녀는 원대한 꿈을 안고 십이지왕의 기획팀 인턴으로 들어가지만 현실은 생각보다 순탄하지 않습니다.



순우교 역 배우 라진(궈진)


  인기 가요 예능 프로그램인 십이지왕의 프로듀서. 최고의 위치에 올랐지만 철저하고 차가운 성격 때문에 주변에 사람 쉽게 접근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최고의 능력만큼이나 리더로서의 책임감과 대처능력을 발휘 위기를 헤쳐나갑니다.



허천택 역 배우 류예린


  유명 금융 재벌의 2세로 미국에 유학까지 다녀온 실력파입니다. 미국에서 귀국 후에 스타덤에 오릅니다.



신혜미 역 배우 장우기


  노래만으로 승부하는 실력파 가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때마다 팬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최선을 다해 노래합니다.



행자 역 배우 종단니


  상급 프로듀서로 순우교의 조력자이고 포소고에게도 많을 도움을 주는 인물입니다.



  잘 생기고 능력있지만 차갑고 냉정한 남주와 밝고 긍정적인 여주라는 어쩌면 전형적인 현대 로맨스물을 흐름을 따르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라진과 주동우라는 두 유명스타의 궁합 덕분에 볼거리는 많은 작품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국내 방영은 채널차이나에서 4월22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