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드 이 사랑은 죄일까(この恋はツミなのか) 소개

category 미드, 중드, 일드 2019. 1. 18. 21:29

  일본드라마 '이 사랑은 죄일까'는 2018년 4분기 드라마로 총 4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4부작이기 때문에 짧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도리시마 하이토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작만화가 6월에 발간되었는데 이례적인 스피드로 드라마화가 되었습니다. 일본의 유명 아이돌그룹 AKB48의 멤버 카시와키 유키가 여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이 사랑은 죄일까 기본 줄거리

  여주인공 카마타 타에는 32세로 프로 장기 기사입니다. 장기쪽에서는 꽤 유명세를 가진 인물입니다. 반면에 남주인공 코히나타 대하는 24살 프로그래머로 꽤 준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사교성도 없고 소심한데가 어두운 성격입니다. 이러한 성격 덕분에 친구도 없고 연애경험은 전무한 캐릭터입니다. 



  어느 날 버스에서 우연한 사건으로 둘의 만남이 탄생하는데요. 이 사건으로 남주 코히나타는 카마타 생각만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후 운좋게도 술집에서 그녀를 다시 한번 만나게 됩니다. 비록 정식 만남이 아닌 해프닝으로 엮인 사이였지만 코히나타는 난생 처음으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 사랑은 죄일까 감상평

  스토리 전개가 뻔한 부분이 없진 않습니다만 런닝타임도 짧고 남주, 여주의 모습이 보기 좋아 나름 재밌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4부작 길이의 짧은 작품이고 해피엔딩이라서 군더더기 없이 가볍게 즐기기 딱 좋았습니다. 순정만화같은 로맨스에 약간의 코믹. 딱히 로맨스물을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재밌게 감상하실만한 작품입니다.